본문 바로가기
처음가는 장소가보기

수원컨벤션센터 2022 메가쇼 구경 다녀왔어요!

by 갓생직장인 2022. 12. 10.

안녕하세요! 갓생 직장인입니다.

이번주는 회식과 모임이 유난히 많은 한 주였어요!
그래도 금요일 하루는 연차를 써서 쉬었는데요

연차쓰 금요일에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 있었던
2022메가쇼를 다녀왔어요!

메가쇼는 저번달에 일산킨텍스에서 진행했던 이벤트와 동일한데, 저번 11월 메가쇼에서 좋은 상품을 많이보고
싸게 맛있는 음식들을 잘 구입하고 만족도 아주 했었어요

그래서 바로 12월 메가쇼도 바로 사전신청 했고
어제 연차를 쓰고 광교에 다녀왔어요!


1. 간단한 2022 메가쇼 설명




1) 이름 : 2022 메가쇼

2) 장소/ 가는 법:
수원컨벤션센터 /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에서 도보
(주변에 갤러리아 백화점과 호수공원이 있다!)

3) 전시내용:음식, 생활용품 등

4) 기타 사항: 수원 메가쇼는 내일까지 진행될 예정!


2. 2022 수원 메가쇼 방문




2022 메가쇼는 식품 등 sns에서 유명한 맛집 또는
음식들도 있고 각 지역별 특산품들이 많이 있어
일산 킨텍스에서 했던 메가쇼 참석하고 만족을 해서
이번에도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살 수 있을것 같아
사전 참여 신청했어요!




사전 신청했지만 입장 전에 개인정보를 기입하고
교환권을 입장권으로 바꿔서 입장했어요!




입장하자마자 많은 분들이 전시장에 계셨어요!
금요일 오후인데도 많은 분들이 계셔서 저처럼
휴가를 내고 오셨나 싶었어요!

수원메가쇼는 일산때보다 조금은 규모가 작았고
그리고 대부분 음식이었던거 같아요!

저는 아무래도 식료품 음식 코너를 주로
보면서 저번에 왔던 업체가 이번에도 왔는지와
그리고 새로운 맛집이 왔는지  열심히 구경했어요!




우선 도토리묵을 이번에도 샀어요!
저번에도 저렴하게 사서 잘 먹었었는데
이번에도 묵을 하나 사기로 했어요
초림 단지묵에서 샀는데,
초림 단지묵에서는 도토리묵말고도 도토리가 들어간 떡국떡과 메밀묵등 다양한 묵이 있어서 색이 이쁜 초록색 묵을 샀어요! 이번에도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했어요!




다음은 역시나 고기가 빠질수 없죠!
로움갈비에서 돼지목살양념구이를 파는데 시식을 해보았는데 부드럽고 달달하니 밥이랑 먹으면 좋겠어서
하나 샀어요! 쿠팡에서 사먹었었는데 더 괜찮은거 같더라고요! 회원가입하면 천원 할인 혜택도 있어서
가입후 천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그리고 날씨가 쌀쌀하고 아침대용을 구경하다가
광명누룽지에서 누룽지를 저렴하게 판매하시더라고요!
직접 먹어보고 숭늉도 먹어보았는데 고소하고
아침으로 먹거나 부담스럽지 않게 한끼로 먹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누룽지도 샀어요!

현미 귀리 보리등 있었는데 광명누룽지 현미가 괜찮아서 현미로 구매했어요!




음식 코너쪽을 열심히보고 많이 시식하다보니 배가 조금 불러지려고 할 때 마침 집에 주걱이 하나 망가져서
하나 되었었는데 나무공예 나무주걱을 판매 하는곳이 있더라고요! 마침 또 주걱이 할인 중이라 2개 샀는데
무늬도 이쁘고 가격은 저렴한데 퀄리티가 좋더라고요!
싸게 잘 겟겟한거 같았어요!



이외에도 수제맥주도 많았는데
수제맥주도 맛도 괜찮았지만 이미 집에 맥주가 있어서
아쉽지만 다음에 사려고 했고 이외에도 막걸리,국밥류 대구초무침등 너무 많은 먹거리가 있어서 풍성했어요!


3. 2022 메가쇼 총평


이번 메가쇼도 일산과 같이 아주 만족했었어요!
일산때보다 아무래도 규모가 조금 작았고
전시장이 대부분 음식위주이긴 했었어요!

그래도, 구경거리가 많고 맛있고 유명하다고 알려진 음식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역시나 그리고 먹거리 구매시 맛을 알고 사면 좋은데
그게 보통 힘들었는데 수원 메가쇼도 시식도 해보고 살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아무래도 저렴해서 맛도 볼 수있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혹시라도 아직 다녀오지 못하신 분은
내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메가쇼가 진행되니
한번 참고해 보시길 바라요!

여기까지, 갓생직장인의 수원컨벤션센터 2022 메가쇼 후기였습니다!

#광교#수원컨벤션센터#2022메가쇼#초림단지묵#도토리묵#라움갈비#돼지목살양념구이#광명누룽지#누룽지#나무공예#수제맥주#오늘은어디갔다오지#갓생직장인#퇴근후시간알차게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