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가는 식당가보기

[서울 까치산] 배터지게 먹는 고기 맛집 까치산 해바라기 정육식당에서 돼지 한마리 1kg 먹고 왔어요!

by 갓생직장인 2022. 10. 21.

안녕하세요! 갓생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인트로 외에 진짜 첫 포스팅이라 보면 될 거 같은데요.
여러가지 주제들은 정해져 있는데, 첫 포스팅으로 어떤 주제로 포스팅을 할 까하다가 맛집을 다녀온 글을 쓸까 해요.
서울 화곡 까치산역 근처에 있는 해바라기 정육식당을 다녀왔어요!
주말의 시작이기도 하고 주말은 아무래도 맛있는 것을 먹으면 좋은데, 딱 알맞는 식당이라 생각들어요!

1. 간단한 식당 설명


1)위치: 까치산역 2번 출구 250m (2번출구에서 나와 쭉 가서 국민은행이 나오면 길 건너지 말고 골목으로 들어가서 좀 가면 사람들이 많은 집이 있다.)
2)영업시간: 매일 11:00~23:00
3)주요메뉴: 소한마리, 소반마리, 돼지한마리, 돼지 반마리 등

2. 음식 소개


저는 가서 돼지 한마리 1KG를 시켜서 먹었어요!
돼지 한마리 (1KG)에는 삼겹살 + 목살+ 오겹+항정+가브리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돼지한마리에는 그리고 육회도 처음에는 같이 나오고요! 껍데기도 같이 나오고 합니다.
아주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서 벌써부터 가성비가 아주 높은 구성 입니다.
모두 국산 돼지고기는 아니지만, 아주 다 맛나고 퀄리티가 좋은 고기들입니다.



고기도 고기인데 반찬도 아주 다양하게 나와요.
반찬은 양배추에 겉절이, 상추쌈, 샐러드 등 나오고요 된장찌개도 같이 나옵니다.
물론, 반찬도 리필이 되고 된장찌개도 계속해서 리필이 됩니다. 부담 가지고 하지 않아도 되고 계속 리필하셔도 됩니다!


3. 개인적인 평가

저의 해바라기 정육식당 돼지한마리 1KG 평가는 10점만점이라면 적어도 9점을 주고 싶어요!
일단, 가격 대비 양도 많고 퀄리티가 좋은 점이 가장 큰 이유이에요.  다 먹기도 전에 벌써 배부를 정도로 양이 많더라고요!
양도 많고 삼겹살도 먹을수 있고 목살과 항정살들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거기에다가, 반찬들도 구성이 좋고 반찬들에도 신경 쓴 거처럼 하나하나 다 맛났었어요!

그리고, 다들 친절 하신 점도 아주 이집의 장점이라 생각들어요!
반찬이 조금 떨어 지고 부족하려고 보일 때쯤 저희가 벨을 누르기도 전에 직원분이 먼저 오셔서
'상추 더 가져다 드릴까요?' '찌개나 반찬 더 가져다 드릴까요?' 이렇게 먼저 물어보시고 먼저 가져다 주셨어요!
다른 식당의 경우, 보통 바쁘다가 벨을 눌러도 잘 못듣거나 몇 번을 불러야 한 번 가져다 주실 때가 많은데  
해바라기 정육식당은 그러지 않더라고요! 벨이 필요 없을 정도로 한 번도 아니고 식사가 끝날 때까지 계속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만약 까치산 또는 화곡지역을 가실 계획이 있으시고 저녁에 식사를 할 일이 있다면
해바라기 정육식당을 한 번 참고하시고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집방문#맛집리뷰#까치산역#해바라기정육식당#돼지한마리1KG#돼지고기#삼겹살#목살#항정살#갓생직장인#퇴근후시간알차게보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