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가는 식당가보기

인덕원 딤섬과 새우탕면맛집 스팀하우스 다녀왔어요!

by 갓생직장인 2022. 11. 22.


안녕하세요! 갓생 직장인입니다.

오늘 저녁은 윗분들께서 다들 일정이 있으셔서
일찍 퇴근하시다보니 저도 생각보다 일찍 퇴근하게되서 기분 낼 겸 저녁을 먹고 집에서 쉬기로 했는데요!

인덕원쪽에서 맛집이 어디있는지
네이버지도로 찾아보던 중 최근에 많이 먹은
고기 같은 음식 말고 다른 음식을 검색해보다가
최근에 안먹기도했지만 평점이 괜찮고
리뷰들도 좋은 스팀하우스에서 저녁을 먹으러 가보기로 했어요!

오늘은 스팀하우스에서 먹은 딤섬과 새우탕면 등
중식 후기 포스팅해볼게요!



1. 인덕원 스팀하우스 정보





1) 이름: 스팀하우스
2)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19-2 1층
(인덕원역 7번출구서 나와 골목으로 들어가면된다)
3) 주요 메뉴: 딤섬, 새우탕면, 튀긴족발 등
4) 참고사항: 네이버 예약통해 예약하면 대기없이 식사가능하다. 테이크아웃도 많이들 한다



2. 인덕원 스팀하우스점 후기







스팀하우스 리뷰보니 샤오마이, 난징식 튀긴족발, 그리고 새우탕면이 가장 유명하다하다고 들었고
주변분들 시키는 메뉴도 보니 다른분들도 대부분 비슷하게 시키시더라고요!


저는 고기가 그렇게 끌리지않아서
족발대신 딤섬종류를 2가지 더 추가해서
샤오마이 샤오롱바오 그리고새우 어혈교를 시키고
새우탕면을 시키고 했어요!

주문 대기가 좀 있어서 이야기하면서
기다리다가 음식이 한번에 나왔는데 3종류 딤섬 모두
다 맛나게 보였어요!




샤오마이랑 샤오롱바오는 크기가 크고 푸짐해보였고
어혈교는 초록색 소와 만두피 흰색 조합의 색이 이쁘더라고요!



샤오마이부터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먹은 샤오마이중
가장 맛날정도로 육즙도 넘치고 간도 맛나게 잘되어 있더라고요 비룡이 먹으면서 감탄하는 느낌으로 계속 먹었어요!



샤오롱바오도 안에 육즙이 가득해서 먹을때 수저로해서 먹을 정도로 가득해서 맛났고요
어혈교도 피가 쫄깃하고 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1 주문당 3개씩 나오다보니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아쉬울때 딱 새우탕면이 나왔어요!
중국 얇은 면에 새우가 큰게 4마리들어가있고
파랑 숙주도 많이들어가있고 국물도 얼큰했어요!
중식이니 기름질줄 알았는데 딤섬에서
약간 기름 진부분이 없어져서 딱이었어요!



새우탕면까지 먹었는데 뭔가 아쉬워서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마늘프레이크가 들어간 계란볶음밥이었어요!
약간 불맛보다는 간장맛이 강하고 기름이 조금 있었는데 새우탕면 국물과 잘어울리더라고요
!

식사하는데 금방 끝낼정도로 맛나게 먹었어요!


3. 총평


저의 인덕원 스팀하우스는 당연히 만족이었어요!

맛은 당연히 맛났고요!
특히 딤섬이 맛났던거 같아요!
딤섬중에는 개인적으로 샤오마이가 제일 맛나서
또 찾아가서 먹고싶고 샤오롱바오랑 어혈교그리고 새우탕면도 매력있었어요! 볶음밥은 저에게는 그럭저럭이었던거 같아요!
다음에는 튀긴족발과 못 먹어본 음식을 도전해 보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맛도 맛있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어요!
샤오마이 샤오롱바오 어혈교 새우탕면 볶음밥까지
3만원정도 나왔는데

다른 딤섬 그리고 중식전문점에서는
같은 음식과 양을 먹으면 5만원 되는데
저렴하게 맛난 음식을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여기까지 갓생 직장인의 인덕원 딤섬과 중식 맛집인 스팀하우스 후기였습니다

#인덕원맛집#스팀하우스#딤섬맛집#샤오마이#샤오롱바오#어혈교#볶음밥#새우탕면#데이트맛집#직장인맛집후기#갓생직장인#퇴근후시간알차게보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