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가는 식당가보기

여의도 파크원 숨겨진 카페 맛집 Switch22에서 돌체라떼 먹고왔어요!

by 갓생직장인 2022. 11. 25.


안녕하세요! 갓생 직장인입니다.

역시 이번주도 야근과 업무가 많아 야근하고
얼마전 월드컵이 시작해서 저녁 10시 경기는
꼭 보고 자다보니 수면시간이 평소보다는
적은 최근이네요!

역시나 이럴때는 커피로 카페인 충전하고
쉬면 그래도 회사에서 업무할때 오후 버티고
할 수 있는데요!

얼마전에 파크원 빌딩에서 근무하시는 지인분이
외부인은 잘모르고 파크원입주 회사 다니시는분들만 잘 알고 찾아가는 카페가 하나 있다고해서 점심시간 통해 방문해서 달달한 커피 마셔 보았어요!


1. 여의도 파크원 Switch 22 정보







1) 이름: Switch22
2)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22층
(여의도역에서 현대백화점 쪽으로 이동하고 파크원빌딩2로가면된다)
3) 주요메뉴: 커피, 차, 쉐이크, 빵종류
4) 영업시간: 월-금 오전9시 -오후6시
5) 참고사항: 출입시 신분증을 맡기고 서류작성후 출입증을 받아야 입장 가능하다. 회의실 예약도 가능하다. 가격이 저렴하다.

2. 여의도 Switch22  후기



파크원빌딩에 카페가 많은데
파크원빌딩에 사람들이 잘 모르는 카페가 2개있다고는 들었는데 그중 카페하나가 전망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이라 하더라고요!

물론, 22층에 있고 출입때 출입증이 필요해서
데스크에서 서류작성하고 출입증을 받은후 입장했어요! 만약 2명이상가시게 될경우 한명만 출입증 받으면 되니 이점 참고하세요!



22층에 필라테스를 지나니
Switch22가 나왔는데 입구가 호텔에 있는
라운지바나 카페 느낌이 바로 들었어요!
입구부터 고급스럽더라고요! 입구통로 지나는길부터 기대가 되었어요!





입구를 지나니 카페안 디자인과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해두었더라고요
이름을 모르겠으나 큰 악기도 있고
벽과 바닥도 고급스럽고 다들 정장입고 계시니
호텔 라운지 또는 로비에있는 카페나 라운지바 생각들더라고요!





저는 돌체라떼를 주문하고 창가쪽 자리잡고 마시고 했어요! 기다리다 보니 돌체라떼 나왔고
역시나 달달하니 맛났어요!




창가쪽에서 보니 바로 여의도 쌍둥이빌딩 이고 한강이랑 가까워서 한강공원 잘보이고 용산도 잘보이고 했어요! 아쉽다면 좀 더 날씨가 좋고 미세먼지가 적었다면 더 사진이 이뻤을텐데 그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3. 총평



저의 여의도 Switch22는 만족이었어요!

일단 북적거리지않고
아는분들만 들어가고 하니 뭔가 특별한 느낌이 드는 기분을 받았어요!

디자인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잘해둔거 같고
가격도 여의도 치고 저렴하고 착해서 좋은거 같고 전망도 잘 보이고 한강뷰를 볼수 있는 전망이라 좋았던거 같아요!


커피맛은 특별하거나 색다르거나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밖에서도 먹을수 있는 맛이지만 그래도
가격이 괜찮고 분위기 좋고 전망도 좋은곳에서 마시니
괜찮다고 느낌 받았어요!

다음에도 종종 방문해서 다른 커피도 도전해보려고하고 아지트로 삼아볼까해요!


여기까지 갓생 직장인의 여의도 파크원 숨은카페맛집 Switch22 돌체라떼 후기였습니다

#여의도맛집#여의도카페#파크원카페#switch22#돌체라떼#전망맛집#분위기카페#직장인맛집후기#갓생직장인#퇴근후시간알차게보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