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가는 식당가보기

경주 첨성대근처 추천카페 바넘커피 정보 및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이막 소개와 후기 공유드려요

by 갓생직장인 2023. 8. 4.


안녕하세요, 갓생직장인입니다. 저번 주부터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 특집으로 여름에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한 곳인 경주여행 관련 포스팅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는 경주여행 1일차에 대한 내용들을 다루었으며, 이번 주에는 2일차와 마지막날 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어제 포스팅부터는 경주여행 마지막날 오전 아침으로 성동시장 우엉김밥 맛집인 보배김밥에서 산 우엉김밥 소개 및 후기를 다루었습니다. 아침으로 우엉김밥을 먹은 후 숙소에서 체크아웃하고 기차시간 전까지 경주 황리단길 주변을 돌아다니기로 했습니다. 아침을 먹고 나서는 첨성대 근처 커피가 맛있는 카페에 들려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기로 하였습니다. 오늘은 경주 첨성대근처 추천카페 바넘커피 정보및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이막 소개와 후기에 대해 공유드리려 합니다.

1. 경주 첨성대 근처 추천카페 바넘커피 정보


경주 추천카페 바넘커피는 경북 경주시 원화로 178-4 바넘커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넘커피는 첨성대와 선덕여자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황리단길과 천마총에서 도보로 15분 이내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황리단길과 천마총에서 성동시장으로 가는 길 반대편으로 이동하면 도착하게 됩니다. 바넘커피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라스트오더는 마감 30분 전인 오후 7시 30분입니다. 주요 메뉴로는 커피류에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마끼아또, 카페라떼, 카페모카 등이 있으며, 밀크티등 티종류도 있습니다. 커피와 같이 먹으면 좋은 카이막, 스콘, 그라니타와 같은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2. 경주 첨성대 근처 추천카페 바넘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이막 소개




경주 첨성대 근처 추천카페 바넘커피는 경주여행 마지막날 오전 보배김밥의 우엉김밥을 아침으로 먹고 짐정리를 해서 숙소에서 체크아웃한 후 방문하였습니다. 숙소에서 버티고 이동하는 것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걸어서 이동하여 오전 11시 반쯤 바넘커피에 도착했습니다. 점심식사 이전 시간이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커피를 마시고 계셨습니다. 이미 아침식사를 한 저는 디저트를 먹기 위해 바넘커피를 방문했으며, 카페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커피로 시키고 바넘커피에서 유명하고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카이막을 주문하였습니다. 카이막은 특히나 예전에 터키여행을 갔을 때 맛있게 먹고 난 이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카이막샌드위치가 유명하고 인기가 많다고 하여 기대감을 가지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바넘커피 내부는 힙하면서 베이지 계통으로 꾸며져 있어 깔끔하면서 이쁘게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내부에서 나오는 노래도 잔잔하면서 좋은 노래를 틀어줘서 디저트를 먹으면서 휴식을 갖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 그리고 카이막이 준비된 후 직원분께서 직접 자리까지 가져다주셨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시원하면서 원두가 산미가 강하고신맛이 강한 원두여서 신맛이 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는였습니다. 그래도 깔끔하면서 고급짐이 있는 맛있는 커피맛이었습니다. 카페라떼는 우유가 고소하면서 담백한 커피라떼로 산미가 있어 신맛이 나던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다르게 전혀 신맛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이런 커피와 카이막샌드위치를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카이막샌드위치는 노릇노릇 잘 구워진 식빵과 꿀과 섞인 카이막이 별도로 제공되었습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진 식빵에 꿀과 섞인 카이막을 듬뿍 발라서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카이막은 크림치즈와 같이 꾸덕한 식감이었지만 느끼하지 않은 맛이었으며 깔끔하면서 우유의 맛과 풍미가 가득하였습니다. 꾸덕하지만 식빵 위에 펴 바를 때는 부드럽고 꿀과 같이 부드러운 식빵 위에 발라 먹으니 부드럽고 달달한 카이막샌드위치였습니다. 같이 주문한 산미가 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고소하고 담백한 카페라떼와도 조합이 잘 어울리는 카이막샌드위치였습니다.

3. 경주 첨성대 근처 추천카페 바넘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이막 후기

경주 첨성대 근처 추천카페 바넘커피에서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이막샌드위치는 맛이 매우 훌륭하고 고급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산미가 있었지만 아메리카노는 고급지고 맛있는 커피였고 카페라떼도 우유가 괜찮아서 그런지 맛이 좋았습니다. 산미 있는 커피와 없는 라떼를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여기에 카이막샌드위치는 왜 많은 분들이 추천하고 직원분들도 추천하는지 그리고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었습니다. 바넘커피에서 판매하는 커피와 잘 어울리고 실제 튀르키예 여행 시 먹었던 카이막만큼 맛있는 카이막샌드위치였습니다. 여기에 바넘커피 분위기와 인테리어도 맛에 고급짐을 더하여 바넘커피 방문해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면서 휴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리 찾지 않았다면 방문하지 않고 여행을 마무리할뻔했는데 방문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혹시라도 황리단길 또는 첨성대 방문예정이시라면 경주 첨성대 근처 추천카페 바넘커피에서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이막샌드위치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갓생직장인의 경주 첨성대 근처 추천카페 바넘커피에서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이막샌드위치 소개와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