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가는 식당가보기

경주 황리단길 맛집 최영화빵 황리단점 정보와 최영화빵 소개 및 후기 공유드려요

by 갓생직장인 2023. 8. 7.


안녕하세요, 갓생직장인입니다. 지난 2주간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 특집 포스팅으로 여름에 많이 찾는 여행지인 경주여행 관련 포스팅을 다루고 있습니다. 지난 2주 동안 경주여행의 3일 차 점심식사까지 모두 다루고 했습니다. 이번주는 경주여행의 마지막과 방문했던 경주 문화유적지를 다루려고 합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마지막날 집으로 다시 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기념품이자 간식류를 알아보다고 방문한 집입니다. 경주에는 많은 기념품과 간식맛집이 있는데 처음 알게 되고 방문하게 된 곳이라 포스팅으로 소개드리려 합니다.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 맛집 최영화빵 황리단점 정보와 최영화빵 소개 및 후기에 대해 공유드리려 합니다.

1. 경주 황리단길 맛집 최영화빵 황리단점 정보




경주 황리단길 맛집 최영화빵 황리단점은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95번 길 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천마총이 위치한 황리단길 초입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번 소개드렸던 Nowords커피, 온천집 및 향화정등과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영화빵 황리단점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최영화빵 하나이며, 1개, 10개, 20개, 30개로 나누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는 최영화빵 본점은 팥우정해장국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경북 경주시 북정로 6-1입니다. 그리고 최영화빵은 전국에서 택배를 통해 집에서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2. 경주 황리단길 맛집 최영화빵 황리단점 최영화빵소개



경주 최영화빵 황리단점은 경주여행 마지막날 점심식사로 고향밀면에서 식사한 후 집으로 가기 위해 KTX경주역으로 가기 전에 잠시 방문하여 들린 곳입니다. 여행 마무리로 집으로 가기 전에 기념품으로 무언가를 사고집에 가려했습니다. 황남빵과 최영화빵등 여러 옵션들이 있었는데, 고민을 하다가 최영화빵으로 결정하고 최영화빵 황리단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최영화빵 황리단점에 도착하였을 때는 지금 만들어진 최영화빵이 없어서 대략 15분 정도 대기를 해야 된다고 해서 매장 내에서 직원분들이 최영화빵을 만드는 모습을 보면서 기다렸습니다. 최영화빵은 밀가루 반죽을 자른 후 팥을 크게  넣고 밀가루를 덮으면서 만주와 같이 최영화빵이 만드는 모습을 보면서 신기하고 금방금방 만들어지는 모습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최영화빵이 오븐에 들어가서 구워진 후 주문하였던 최영화빵을 받았습니다. 갓 나와서 고소한 냄새와 향이 넘치는 최영화빵이었습니다. 얇은 빵에 부드럽고  풍부한 팥 소가 일품인 최영화빵이었습니다. 팥소는 팥이 맛있다 보니 팥소도 맛있었는데 그렇게 많이 달달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팥의 고유한 맛이 잘 느껴지는 최영화빵이었습니다. 따뜻하게 먹어서 더 맛이 좋았으며, 집에 돌아와서는 에어프라이어기에 먹어보니 갓 나온 최영화빵처럼 먹을 수 있었습니다.

3. 경주 황리단길 맛집 최영화빵후기


경주 최영화빵 황리단점 최영화빵은 전통의 맛이 느껴지면서 풍부하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팥소가 매력적이었습니다. 달달함은 너무 달달하지 않고 적당해서 어른분들도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팥소와 최영화빵이었습니다. 인위적인 맛은 없었고 재료 본연의 맛과 전통이 담긴 최영화빵이었습니다. 방문 전에는 황남빵 그리고 최영화빵 중 어느 것을 살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방문 및 시식 후에 최영화빵을 가서 먹어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황남빵도 맛있고 유명하지만 팝업스토어등을 통해 접할 수 있었던 반면에 최영화빵은 접한 적이 없었는데 이번기회에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혹시라도 경주여행 시 디저트나 경주여행 마무리 후 기념품으로 고민이실 때 최영화빵을 구매하셔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갓생직장인의 경주 황리단길 맛집 최영화빵 황리단점 정보와 최영화빵 소개 및 후기 공유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