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가는 식당가보기

더현대서울 에스프레소바 에스프레소 및 커피와 바게트 맛집 올댓 커피 정보 소개 및 후기

by 갓생직장인 2023. 5. 23.


안녕하세요 갓생직장인입니다.

이번주 주말과 가까워진 목요일 오전입니다. 목요일오전이라 아직은 평일이지만 그래도 내일저녁부터는 주말이라는 생각에

1.  더현대서울 에스프레소바 맛집 올댓커피 정보



더현대 서울 에스프레소바 맛집 올댓커피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5호선과 9호선이 지나가는 여의도역에서 지하통로를 통해 더현대서울 쪽으로 진입한 후 한층 올라오면 됩니다. 역에서 걸어서는 약 15분 정도 걸으면 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올댓커피 주변으로는 유방녕, sooty와 같은 식당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현대서울 에스프레소바 맛집 올댓커피의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그리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라스트오더는 마감 30분 전입니다. 주요 메뉴로는 에스프레소류와 커피메뉴가 있으며, 바게트와 크로플 같은 디저트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는 매장 내에 테이블석이 적고 스탠딩으로 마시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약 테이블석에서 드시고 싶으시다면 대기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더현대서울 에스프레소바 에스프레소 및 커피 맛집 올댓커피 소개



점심식사를 마친 후 커피를 마시기 위해 안 가본 카페를 찾아보다가 올댓커피를 알게 되었습니다. 올댓커피에 도착하니 이미 테이블석은 가득 찼고 스탠딩으로 마시는 공간도 이미 가득 찼었습니다. 스탠딩으로 마시는 곳은 금방 자리가 났지만 편하게 마시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매장 근처에 있는 대기공간에 앉아 기다렸습니다. 대기공간에서 기다리다가 테이블 좌석이 생기면 이름을 불러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테이블석에 자리가 생기기 기다리는 동안에 매장을 구경하고 사진을 찍고 하였습니다. 매장은 이탈리아에 있는 에스프레소바 또는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매장 앞에는 샘플로 다 마시고 쌓아둔 에스프레소잔과 디저트들이 있어 좀 더 외국 감성이 드는 느낌을 만들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외국에 방문한 느낌이 들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대기를 하다가 테이블좌석에 자리가 생겨 직원분께서 이름을 부르시고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주문하였습니다. 에스프레소류와 커피류가 있었는데 여러 메뉴들에 흥미가 가고 시도해 보고 싶었지만 하나만 골라야 되었기 때문에 가장 시그니처 메뉴인 올댓커피를 주문하였습니다. 커피는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나왔습니다.



주문한 커피가 나올 때 올댓커피를 마시는 방법에 대해 설명 주셨습니다. 올댓커피는 커피와 바게트가 같이 제공되었는데 바게트를 올댓커피중앙에 있는 크림에 먹으면 된다고 하셨고, 올댓커피는 섞지 않고 있는 대로 마시면 된다고 하였습니다. 커피와 바게트를 같이 먹는다니 상상하지 못했고 너무나 신기하고 외국에 온 느낌이 들다 보니 바로 먹지 않고 사진을 계속 찍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올댓커피를 마셔보았습니다. 올댓커피 중앙에 있는 크림에 바게트를 찍어 먹을 때는 바게트 생크림빵을 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올댓커피 중앙에 있는 생크림은 달달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신선한 느낌의 부드러운 크림이었습니다. 너무나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고 바게트가 한 조각만 나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바게트를 다 먹고 나서 메인인 올댓커피를 마셨습니다. 올댓커피는 에스프레소와 크림 그리고 코코아 파우더가 같이 있는 커피였습니다. 크림과 초콜릿파우더의 달달한 맛과 에스프레소류의 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플랫화이트 또는 아인슈패너 맛의 올댓 커피였습니다. 에스프레소류와 아인슈패너류보다는 아메리카노 또는 콜드브루를 평소 즐겨했는데 올댓커피는 매우 맛이 좋았습니다. 섞지 않아도 크림 파우더 그리고 에스프레소 커피 맛이 동시에 어울려져서 맛이 더 좋았습니다.

3. 더현대서울 에스프레소바 에스프레소 및 커피 맛집 올댓커피 소개



더현대 서울 에스프레소바 맛집 올댓커피에서 마셨던 올댓커피와 바게트는 맛이 좋고 궁합도 좋은 커피와 바게트였습니다. 커피의 진한 풍미도 느끼면서 달달하고 바게트도 매력 있는 맛이라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게의 인테리어와 디자인 그리고 분위기 또한 올댓커피의 맛에 더해 특별한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오전에 회사에서 열심히 일해서 힘들었던 저에게 유럽에 여행을 간 느낌을 주면서 힐링과 휴식을 주는 맛과 분위기였습니다. 이러한 느낌은 저뿐만 아니라 저와 같은 시간대에 방문한 올댓커피에 방문객들 모두에게 같은 느낌이었던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달달하면서 진한 깊은 풍미가 있는 커피와 에스프레소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여의도 내에서는 더현대 서울 올댓커피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가격과 테이블석을 기다렸던 시간 대비 실제로 마신 시간은 매우 적고 양도 어찌 보면 에스프레소이다 보니 적어서 이 부분은 조금은 아쉬웠던 부분입니다. 그래도, 올댓커피 외에도 다른 에스프레소를 마시고 싶으면서 또다시 유럽 이탈리아에 있는 느낌을 조만간 받고 싶습니다. 저와 같이 에스프레소와 커피를 즐기고 유럽 이탈리아에 있는 느낌을 받으면서 힐링을 하시고 싶으시다면 더현대 서울 에스프레소바 맛집 올댓커피에서 마셨던 올댓커피와 바게트를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갓생직장인의 더현대 서울 에스프레소바 맛집 올댓커피 정보 및 올댓커피에서 마셨던 올댓커피와 바게트 소개와 후기 정리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