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가는 식당가보기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 Vatos 바토스 파르나스점 정보, 갈비타코, 퀘세디아, 김치프라이즈 소개 및 후기

by 갓생직장인 2023. 6. 6.


이번주는 중간에 휴일도 있다 보니 징검다리연휴이자 쉬는 날이 지속되는 느낌을 주는 주중입니다. 오늘은 지난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전시회 본 이후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인 한 곳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저는 보통 기분전환을 하거나 좋은 일이 있을 때 멕시코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전시회 관람 이후 식사로 멕시코음식으로 식사하는 것을 결정했습니다. 한동안 먹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먹어보았습니다. 오늘은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 Vatos 바토스에서 먹었던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갈비타코, 바토스 크런치 퀘세디아에 대한 소개 및 후기 공유드리려 합니다.

1.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 Vatos 바토스 파르나스점 정보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 Vatos 바토스 파르나스점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지하 1층 F-25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성역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2호선 삼성역 6번 출구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 Vatos 바토스 파르나스점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라스트오더는 마감 30분 전인 9시 30분입니다. 주요 메뉴로는 애피타이저에서는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메인 메뉴는 갈비타코등 타코, 부리또, 바토스 크런치와 같은 퀘세디아, 바토스 보울스 등이 있습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는 바토스는 전통 멕시칸음식에 한국의 맛을 더한 콘셉트의 레스토랑으로 멕시칸음식이 처음이시더라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바토스 파르나스점 이외에도 잠실점, 이태원점, 평택점에 위치하고 있어 여러 매장을 통해 바토스의 메뉴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2.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 Vatos 바토스 파르나스점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갈비타코, 바토스 크런치 퀘세디아 소개




서울 삼성동 맛집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인 Vatos 바토스 파르나스점에는 점심시간 치고 조금 늦은 2시에 도착하였습니다. 2시에 도착하다 보니 자리가 여유로운 편이라 바로 테이블 안내를 받고 주문을 했습니다. 바토스에는 맛있는 메뉴들이 많아 고민을 많이 하다가 애피타이저에서는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를 시키고 식사류에서는 퀘세디아와 갈비타코를 시켰습니다. 주문운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매장 안을 구경했는데 외국인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한국인 손님보다도 더 많았고 외국인 분들도 아주 맛있게 식사를 하시고 계셨습니다. 매장 분위기는 힙하면서 외국에 있는 펍 또는 휴양지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하러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잠시 후 애피타이저로 나초칩과 살사가 나왔습니다. 나초칩을 고수가 들어간 살사에 찍어먹으니 멕시코 음식을 먹는 거처럼 향신료가 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



가장 먼저 애피타이저로 시켰던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와 갈비타코가 나왔습니다. 양념된 감자튀김 위에 볶은 김치, 돼지고기, 양파, 고수가 올라가져 있었고, 치즈, 사워크림, 핫소스가 소스로 올라가 있었습니다. 감자튀김은 시즈닝 된 감자튀김이었고 김치는 한번 볶아진 볶은 김치였습니다. 그리고 양파는 생양파에 돼지고기는 돼지고기를 갈기갈기 찍은 고기였습니다. 이러한 재료들을 하나씩 집고 사워크림, 치즈, 핫소스가 뿌려진 곳에  묻혀서 먹어보았습니다. 보통 감자튀김은 기름지고 느끼하지만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는 담백하면서 개운한 중독성이 강한 맛이었습니다. 일반적인 멕시코음식이라면 고수와 향신료로 먹기 힘들 수 있었겠지만, 김치와 핫소스등이 있다 보니 매콤하면서 개운해서 양이 많았지만 계속 먹었습니다.



같이 나온 갈비타코는 토르티야에 갈비, 고수, 고추, 양파와 채소, 그리고 소스가 들어간 메뉴로 1 주문에 갈비 타고 3개가 나왔습니다. 조그마한 크기여서 한 도입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가 조금은 매콤하고 소스가 많아 간이 셌다면 갈비타코는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평소에 먹는 갈비고기맛에 야채들이랑 먹어 한국음식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어 부담 없었습니다. 밀전병에 갈비와 야채를 싸서 먹는 느낌이라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갈비타코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퀘세디아 메뉴 중 하나였던 바토스 크런치가 나왔습니다. 바토스 크런치는 토르티야 사이에 나초/멕시칸치즈, 돼지고기, 빈, 토르티야칩, 사워크림등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이미 나초칩,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갈비타코를 먹고 나서 마지막으로 바토스 크런치를 보았는데 크기가 크고 양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먹어보았습니다. 바토스 크런치 안에는 치즈가 가득하게 들어있어서 치즈의 풍미와 치즈맛이 가득했으며, 고기와 빈의 맛도 느껴지고 나초칩의 식감도 잘 어울리는 바토스 크런치였습니다. 안에 재노들이 부드러워 먹기 편했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양도 많아서 평소에는 퀘세디아 하나만 시켜서 먹어도 충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 Vatos 바토스 파르나스점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갈비타코, 바토스 크런치 퀘세디아 후기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 Vatos 바토스 파르나스점은 매장 분위기가 힙하고 외국에 있는 분위기를 주어 해외에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서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바토스에서 먹었던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갈비타코, 바토스 크런치 퀘세디아 모두 양이 푸짐하고 맛에서도 훌륭하고 각자의 매력이 넘치는 메뉴들이었습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해서 멕시코 음식점을 찾아가서 먹으면 한국식 멕시코 음식으로 먹으면 멕시코 느낌이 적어 조금은 아쉬운 점들이 많았는데 바토스에서 먹은 음식들은 멕시코 음식의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 한국의 느낌을 잘 접목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외국인 분들도 바토스 음식을 즐기시고 한국인 손님들도 즐기는 음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에서 먹었던 멕시코음식 중 손에 꼽는 멕시코 음식점이라 생각이 날 거 같고 추후에도 방문에서 먹고 싶은 음식이었습니다. 추후 방문 시에는 이번에 주문해서 먹었던 음식 외에 다른 메뉴들도 시켜서 먹고 싶어 졌습니다. 혹시라도 저와 같이 멕시코음식을 좋아하시거나 특별한 음식 또는 외국 감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바토스에 방문하셔서 한 끼 식사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갓생직장인의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멕시코 음식 맛집 Vatos 바토스 파르나스점 정보와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 갈비타코, 바토스 크런치 퀘세디아 후기소확행차이나 소개 및 후기 공유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