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음가는 장소가보기

광명 IKEA 이케아 쇼룸 구경 후 미트볼과 메쉬포테이토 식사 및 아이스크림 먹고왔어요

by 갓생직장인 2023. 3. 27.


안녕하세요, 갓생직장인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월요일 오전입니다. 주말은 따뜻하고 꽃들이 피기 시작하면서 봄의 느낌이 물씬 나고 하였는데 어제저녁부터 갑작스러운 추위가 찾아와서 하루사이에 겨울이 다시 찾아온 착각이 들정도로 추워진 하루인 거 같습니다. 이 추위가 길지는 않고 일시적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추위 및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유의를 해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주말 동안 다녀온 광명 IKEA 소개 및 후기 공유드리려 합니다. 집안용품도 사고 봄이 되다 보니 집 인테리어도 고민을 하던 참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1. 광명 IKEA 정보



광명 IKEA는 지하철 1호선과 KTX이 지나가는 광명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광명 IKEA근처에는 AK플라자, 코스트코, 롯데몰 등 쇼핑몰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이동시에는 1호선 광명역을 이용하거나 관악구 또는 안양에서 버스를 이용하면 광명 IKEA까지 한 번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광명 IKEA는 휴일 없이 매일 운영되고 있으며,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오후 9시에 매장 운영이 종료됩니다. IKEA 내 식사구역인 레스토랑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비스토로는 매장운영시간과 같이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오후 9시에 매장 운영이 종료됩니다. 광명 IKEA는 가구 및 인테리어 그리고 생활용품을 파는 구역등으로 나뉘어 있으며, 중간에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마지막 계산하는 곳 근처에도 간단히 핫도그등을 파는 비스트로구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2. 광명 IKEA 쇼룸 및 레스토랑 그리고 비스토로 소개



주말에 찾은 광명 IKEA는 인테리어와 생활용품 쇼핑을 위해 찾아온 가족 단위 그리고 구경 및 IKEA 먹거리를 즐기기 위해 데이트장소로 찾아온 커플들로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습니다. 광명 IKEA 3층부터 쇼룸으로 구경하게끔 되어있었습니다. 다른 가구점들은 소파, 가구등이 각각 구역이 나뉘어 전시가 되었다면, 광명 IKEA는 쇼룸으로 집 또는 방을 꾸며두고 구경을 하게끔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구와 소파 그리고 조명등으로 꾸며두었기 때문에 쇼룸 별로 각각의 분위기가 달랐습니다. 산뜻하면서 밝고 따뜻한 봄의 느낌이 드는 쇼룸이 있는가 하면, 어두우면서 겨울 느낌이 나는 쇼룸도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가구와 소파 그리고 소파 위에 있는 쿠션들이 new가 붙어져 있었는데 최근에 나온 제품들이었는데 이번 3월이 되면서 봄에 맞는 신상품들이 나왔던 거 같습니다.



쇼룸을 구경하고 나니 아무래도 넓은 곳을 많이 구경하다 보니 배가 고파져서 중간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대부분 스웨덴 또는 양식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북유럽 느낌이 나는 미트볼과 메쉬포테이토 그리고 크랜베리소스가 나오는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 콜라는 컵으로 따로 주문할 때 계산하고 곳곳에 있는 음료기계에서 본인이 원하는 음료를 먹을 수 있었고 추가로 리필도 가능하였습니다. 먹어보았던 미트볼은 가성비가 괜찮아서 맛도 괜찮았고 메시 포테이토는 부드러웠습니다. 보통 메쉬포테이토에 그레이비소스를 먹는다 들었는데 같이 나온 크랜베리소스랑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산뜻해서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식사를 한 후에는 생활용품들을 좀 더 구경하였습니다. 생활 용품으로는 방을 꾸밀 수 있는 시계들도 싸게 판매하고 있었으며, 행주와 반찬통등을 팔고 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다른 곳에서 구하기 힘든 유니크한 디자인과 제품들이라 필요한 물건들을 하나씩 구매하였습니다. 반찬통등을 구입하고 나니 계산대 근처에 핫도그 및 아이스크림등 스낵등을 파는 비스트로가 있었습니다. 방금 전에 식사를 먹었지만 많이 걷고 쇼핑을 하다 보니 당이 떨어진 느낌이 들었었는데 간단하게 달달한 아이스크림콘을 먹으면서 마무리하였습니다.



3. 광명 IKEA 쇼룸 및 레스토랑과 비스트로 후기

광명 IKEA는 구경 및 쇼핑으로도 괜찮은 곳이며, 먹거리도 다양하고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소파 및 가구등의 퀄리티와 가격은 개인의 취향과 기준에 안 맞을 수도 있고 어떤 가구와 소파 그리고 인테리어 소재들은 다른 제품들보다 안 좋을 수 있지만 쇼룸으로 꾸며져 있고 각 가구들을 직접 배치하면서 어떠한 느낌의 방과 집을 꾸밀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점이 괜찮았습니다. 다른 가구점들과는 차별화된 포인트라 괜찮았습니다. 계절이 바뀔 때 그리고  집 인테리어 및 생활용품들을 바꾸어야 할 때 방문하여 참고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있는 레스토랑과 비스트로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구경 및 쇼핑으로 당이 떨어지거나 힘든 방문객들이 찾아가서 잠시 휴식 및 에너지를 보충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 듭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메뉴들이 많아서 걱정 없이 가족들도 주말에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까지 갓생직장인의 광명 IKEA 이케아 가구 및 생활용품 등 쇼룸 구경 후기 및 레스토랑과 비스트로에서 먹은 미트볼 메쉬포테이토 그리고 아이스크림콘 후기였습니다.

#이케아#IKEA#광명이케아#가구#소파#조명#쇼룸#레스토랑#미트볼#메쉬포테이토#크렌베리소스#생활용품#반찬통#비스트로#아이스크림콘#갓생직장인

댓글